‘Hana Private Art Fair’는 아트뱅크(Art Bank)를 지향하는 하나은행이 수준 높은 아트컬렉션(Art Collection)의 로드맵을 제시하여 VIP 고객의 성공적인 아트컬렉션을 지원하는 전시 개념의 아트페어(Art Fair)입니다.
Art Bank ㅣ 하나갤러리
[전시리뷰]
Hana Private Art Fair
#1 Art Collection Show
오는 9월, 국내 최대 아트페어인 ‘KIAF’와 세계 3대 아트페어 중 하나인 ‘프리즈 아트페어(Frieze Art Fair)’가 동시에 서울에서 열립니다. 아시아 최초로 Frieze를 개최하게 된 서울은 아시아 미술시장의 주요 거점이 될 것이며, 글로벌 미술시장에서의 위상도 달라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하나은행은 KIAF와 Frieze에 앞서 Hana Art Club의 고객들에게 수준 있는 아트컬렉션의 방향을 제시하기 위해 ‘Private Art Fair’를 개최합니다. 메이저 갤러리의 엄선된 작품과 기존컬렉터의 소장품으로 구성된 전시를 통해 작가와 작품을 깊이 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아트컬렉션의 매력과 가치 있는 작품을 고르는 방법과 투자 방법 등에 대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였습니다.
‘Hana Private Art Fair’는 기존의 아트컬렉터에게는 수준 높은 컬렉션의 기회를 제공하고, 아트 컬렉션을 시작하는 고객에게는 성공적인 아트컬렉터로서의 미래를 예상해 보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